전체검색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경남배드민턴협회

인사말

인사말

사랑하고 존경하는
경상남도배드민턴협회 회원 여러분!


시대의 흐름에 따라 결과를 내기 위한 엘리트체육에서 이제는 언제 어디서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은 우리 생활의 한 부분이 되었고 우리의 삶의 질을 더 높이는 필수 조건으로 받아들여지게 되었습니다. 통합이라는 커다란 변화에 의해 힘들었던 지난날은 뒤로한 채 새롭게 출발하는 통합 경남배드민턴협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통합에 따른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시켜 우리 경상남도배드민턴협회가 전국 제일의 배드민턴협회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그 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인적, 물적, 행정에 따른 모든 역량을 최대한으로 동원하여 전문체육 분야, 생활체육 분야, 협회 행정분야에 대한 사항을 초.중.장기로 계획을 하나하나 이루어 나가겠습니다.

저의 모든 열정을 여러분들이 즐겁게 운동할 수 있는 여건과 분위기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. 새롭게 출범하는 통합협회이니만큼 화합하고 더 큰 발전을 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께서 지켜봐주시고 협조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우리 협회는 지난 해 전문체육과 생활체육이 많이 분들의 협력으로 하나로 통합되며 가장 모범적인 스포츠 단체로 거듭나고 있습니다.

앞으로 우리 협회는 희망과 미래, 변화와 혁신, 화합와 상생의 핵심가치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.

우리 배드민턴이 국민들로부터 더욱 더 사랑받는 스포츠로 자리매김하고,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장 공정하고 활기찬 스포츠단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.
sub7_1_img.jpg